지난 25일 경향신문 열하일기 답사팀은 연행사의 자취를 좇아 중국 베이징의 왕푸징을 돌아봤다.
KBS 1TV <콘서트 7080>이 다음달 3일 방송을 끝으로 종영한다.
"총을 쏴서라도' 국회의 계엄해제 요구안 가결을 막으라"는 지시를 내린 것으로 드러났다. 크리스챤데이트.뚜쟁이.배우자조건.챗.낯선사람채팅.
드루킹(온라인 닉네임) 김동원 씨(49 수감 중)와 인터넷 댓글 여론조작을 공모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김경수 경남도지사(51)가 29일 첫 공판에 출석했다.
국회에서 인사청문 경과보고서가 채택되지 못한 조명래 환경부 장관 후보자에 대해 청와대가 보고서를 재송부해 달라고 요청할 방침이다.
임종석 대통령비서실장이 문재인 대통령 순방 기간 중 장관들과 함께 선글라스(사진)를 낀 채 비무장지대(DMZ)를 시찰한 게 결국 국정감사 도마에 올랐다.
29일 오전 외교부 청사로 들어선 스티븐 비건 미국 국무부 대북정책특별대표의 손에는 북한 중심의 한반도 지도와 두툼한 서류봉투가 들려 있었다.
피고발인 신분으로 경찰에 출석했던 이재명 경기지사가 29일 오후 약 10시간 반의 경찰 조사를 마치고 귀가했다.
판문점 공동경비구역(JSA) 비무장화 조치에 대한 상호검증을 마친 남 북 유엔군사령부가 후속 논의를 위한 3자 협의체 회의 일정을 추후에 잡기로 했다.
댓글조작에 관여한 혐의로 기소된 김경수 경남도지사 측이 첫 공판에서 드루킹 김모씨 측과 킹크랩(댓글 조작 프로그램) 을 둘러싸고 치열한 공방을 벌였다.
국회 국방위원회 소속 여야 의원들은 29일 문재인 대통령이 강행한 9 19 평양 공동선언과 군사분야 합의서 비준을 두고 공방을 벌였다.
더불어민주당 정청래 전 의원은 29일 문재인 정부에 비난의 목소리를 쏟아내고 있는 바른미래당 이언주 의원을 겨냥해 조경태 닮아 가나?라고 꼬집었다.
문재인 정부 초대 고용노동부 차관으로 1년4개월여 만에 자리에서 물러나는 이성기 차관이 제일 아쉽고 마음이 무거운 부분은 고용상황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