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엔진에선 어려운 일이 아니에요 올해 유나이트 LA 키노트의 백미는 단언컨대 실시간 렌더링 기술이었다.
게임잼은 2박 3일 가량의 짧은 시간 동안 개발자 여럿이 모여서 게임을 만들어가는 행사들을 일컫습니다.
게임 엔진은 게임만 만들어야 할까? 유니티는 최근 몇년 간 색다른 시도를 이어나가고 있다.
2005년 10월 26일 출시한 R2는 어느 덧 서비스 12주년을 앞두고 있습니다.
지난 15일, 중국 선전시에서 세계적인 하드웨어 제조사 MSI의 팩토리 투어가 진행되었다.
IGC 2018 이틀째, 국내외 게임업계에서 활동하는 많은 분의 경험과 노하우를 들을 수 있는 귀한 자리가 이어졌습니다.
IGC 2018이 진행되면서, 국내외 게임업계에서 다방면으로 활동하는 많은 분들이 연단에 올랐습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금일(11일)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에픽게임즈 코리아 사옥에서 미디어 라운드 테이블을 개최했다.
넥슨은 금일(10일), 넥슨 판교 사옥에서 PC온라인 신작 어센던트 원의 공동 인터뷰를 진행했다.
올엠의 신작 캡슐몬 파이트(이하 캡슐몬)은 한 화면에서 여러 모습이 떠오르는 게임이다. 경상북도출장업소 경상북도출장서비스 경상북도오피하고 출장샵 | 성인마사지 | 중년미팅할 수 있는 성인마사지 안산마사지 홍대마사지 타이마사지를 인천콜걸사이트 인천콜걸더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