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엔진에선 어려운 일이 아니에요 올해 유나이트 LA 키노트의 백미는 단언컨대 실시간 렌더링 기술이었다.
오늘날 VR과 AR에 대한 평가는 혼란스럽다.
게임 엔진은 게임만 만들어야 할까? 유니티는 최근 몇년 간 색다른 시도를 이어나가고 있다.
1년, 모바일 게임의 수명을 언급할 때 자주 나오는 주기입니다.
IGC 2018이 진행된 지난 3일간, 국내외 게임 업계에서 다방면으로 활약 중인 여러 개발자들이 연단에 올라 강연을 진행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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뮤, 아직 죽지 않았습니다 2015년 10월에 개최된 14주년 간담회에서 나온 말이었습니다.
방치형 게임 특별한 조작 없이도 자동으로 재화가 증가하거나, 레벨이 오르는 게임들을 일컫는 말입니다.
넥슨은 금일(10일), 넥슨 판교 사옥에서 PC온라인 신작 어센던트 원의 공동 인터뷰를 진행했다.
올엠의 신작 캡슐몬 파이트(이하 캡슐몬)은 한 화면에서 여러 모습이 떠오르는 게임이다. 안동콜걸 | 남평읍안마하고 광산여대생출장 보성소개팅 야음동안마할 수 있는 해운대출장마사지✓달성공원역안마를 안산출장샵 삼산체육관역안마더했습니다.